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BC 카드 치아보험 전화 유도 가입을 조심하세요! <에이스보험>

by 뭉커 2022. 10.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 해커 뭉커입니다!

얼마전에 지역번호 051로 전화한통이 왔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이 부산이라

평소에 02전화는 절대 안받는데

051는 부산지역 전화다보니

무슨 일이 있나 싶어서 받았습니다.

 

전화를 딱 받으니 BC카드라구 하더군요.

그래서 혹시 제 카드사용에 문제라도 있나싶어

끊지 않고 계속 들었습니다.

 

저를 위한 상품이 하나 있다고 하더군요.

여기서부터 살짝 느낌이 싸하긴 했는데

끊는 타이밍을 놓쳐서 일단 계속 들었습니다.

 

3개월 동안 한달마다 일정금액을 내면

3개월 후에 치과에서 치료를 받을 때마다 돈을 준다는

그런 내용이였습니다.

 

그래서 '아 보험가입이구나'해서

대충 듣고 끊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자기는 BC카드라고 보험사가 아니라

금융사라서 보험같은게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여기서 바로 그냥 끊었어야 하는데 바보같이 계속 들어주고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다른사람의 예시 까지 들으면서

계속 가입을 권유하시더라구요.

저는 '좀 더 알아보고 연락주겠다',

'생각좀 해보겠다'라는 식으로

말씀을 드렸지만 그 자리에서 바로

가입을 하게끔 진행을 하시고

당장 가입할 돈이 없다고 하니까

핸드폰 결제를 유도하시더라구요...

전 거기에 걸려버렸습니다..

특히 맘에 안들면 바로 청약철회해버리면

되니까 일단 가입을 해라

계속 그러셨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정말 바보같은 선택이였지만

결국 보험가입 진행을 약 10분동안 진행하였고

심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쨘..

33690원이 결제되버렸습니다..

이걸 3개월 동안 내면 치아보험이 적용된다는 거였습니다..

저한테 하루에 천원만 아끼면 되는 거라고 그러셨는데..

제 귀는 세상 얇다는걸 알았답니다.

하하ㅏㅏ

 

 

그리고 다음날

청약철회를 하려고

에이스 보험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여기서 좀 대박이였습니다 ㅋㅋㅋㅋ

 

원래는 있었던

청약철회 버튼이 없는 겁니다..ㅋㅋㅋㅋ

무조건 전화로 해야 청약철회가 가능한거였습니다.

 

기분이 살짝 안좋았지만

에이스 보험 고객센터

1566-5800

여기에 전화해서

치아보험을 청약철회 하려한다고 말씀드리니

청약철회하시려는 이유를 물으시더라구요.

저는 보험가입을 할 여유가 없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그 후에도 나중에 혜택보실 수 있으실건데

진짜 철회하실거냐고 물어보시길래

단호하게

네.

했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다행이 심사가 진행 중인 상태에서

철회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서

따로 귀찮은 절차 없이

그 자리에서 바로 결제가 취소되고

철회가 되었습니다!

 

전화 끊고 바로 결제가 취소되었습니다!

 

청약 철회 완료!

 

다른 분들 후기 볼때

보험사에서 빨리 처리를 안해주셔서

일주일 넘게 기다리신 분들도 있다고 해서

저도 귀찮아 질까봐

겁났었는데 다행이 저는 바로 처리가 되었네요.

 

 

혹시나 카드사에서

보험가입 권유 전화가 오면

저처럼 못끊고 다들어주시지말고

딱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전화를 바로 끊어야합니다.

 

혹시나 저처럼

보험 가입을 해버리신 분은

심사 승낙이 떨어지기전에

빨리 보험사에 전화해서

철회요청을 하셔야합니다!!

 

 

모두 보험 가입 전화가 오면

잘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